본문 바로가기
연예

'스우파2' 논란, 효진초이의 소신 발언 상세

by 스피드이슈24 2023. 9. 11.

댄서 효진초이는 tvN의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최근에 유튜브 채널 '오늘도최효진 HyojinChoi'에 공개된 영상에서 효진초이는 댄서 아이키와 함께 '스우파2' 최근 영상을 감상하면서 의견을 피력했다. 영상 속에서 효진초이는 부리더 계급 영상에 대해 디렉팅 및 태도에 대한 논란이 있었던 부분을 보며 "책임감이 없는 느낌도 있다. 약간 역할에 있어서 좀"이라고 언급하였다. 라트리스를 도우러 방문한 커스틴은 부리더로 선정된 메인댄서인 라트리스를 도와 디렉팅을 담당하였기 때문이다. 함께 영상을 감상하던 노제는 "확실히 수업을 하는 팀원만 챙기는 것이 아니라 개인의 역량이 진짜 필요한 것 같다"고 효진초이의 의견에 공감했다.

아이키는 또한 "이런 경험을 통해 본인이 춤을 잘 추는지 디렉션을 정확히 할 수 있는지 알아가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Mnet의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와 이영지가 참여한 'Smoke(스모크)'는 발매 후 멜론 발매 1주 내 최신 차트와 지니 최신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 이는 대단한 성과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에는 여러 연예인들의 활동과 관련된 다양한 뉴스가 소개되고 있다. 가수 남보라는 피부 진정에 '이것'을 이용하여 좋은 효과를 얻은 것을 밝혔다. 배우 김히어라의 측은 의도적으로 녹취록을 공개한 것을 인정하였다.

또한 가수 지연은 남자친구인 황재균과의 데이트 중 힘들다는 얘기를 하기도 했다. 그 외에도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 유정과 남자친구인 이규한은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다. 가수 이효리는 비키니로 변신해 화보를 발표하며 파격적인 노출로 화제가 되었으며, 화사는 'I Love My Body' 챌린지를 통해 자신의 몸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다양한 연예뉴스와 함께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최신 소식을 소개하였다. 이렇게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뉴스 기사는 많은 사람들에게 흥미로울 것이며, '스우파2'와 관련된 내용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최근에 발매된 음원 'Smoke'의 높은 인기도 이들의 관심을 끌 것이다. 연예인들의 활동과 관련된 뉴스를 통해 팬들은 좀 더 다양하고 신선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관심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소식도 함께 찾아볼 수 있게 될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