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BJ 임블리 동생, 고소장 제출…관련 BJ들에 대한 진상 조사

by 스피드이슈24 2023. 6. 26.

BJ 임블리의 돌연사 후 그의 친동생이 관련 BJ들을 고소하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3일 유튜브 채널 '구제역'에서 BJ 임블리의 친동생과 인터뷰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인터뷰에서 BJ 임블리의 돌연사 이후 관련 BJ들의 조문을 거절한 것이 유족 노출 방지와 적군 척결을 위함인지에 대해 묻는 질문에 대해, BJ 임블리의 친동생은 "그런 것은 없었다.

BJ분들 출입을 일체 거절한 이유가 유족이 노출되는 것도 원치 않고 어떤 사람이 아군이고 적군인지 잘 모르니까"라고 답하였습니다.

이어서 BJ 임블리의 친동생은 왜 고소장을 제출했는지에 대해, "누나 사건이 널리 알려져서 다시는 이런 일이 없게끔 만들고 싶다. 가해자들은 저희 누나를 모욕하고 모독하는 분들이 계신다. 그런분들이 처벌 받아서 다시는 이런일 안 생기게끔, 제2의 저희 누나 같은 사람이 안 나오길 바란다. 강력하게 처벌 받게 하기 위해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법적 조치는 일단 다 해놓은 상태이며 경찰에서 초기 수사 단계라 조만간 출석 시켜서 조사를 받게 하지 않을까 싶다고 밝혔습니다.



BJ 임블리의 돌연사 이후 BJ들과 관련한 논란이 일어난 가운데, BJ 임블리의 친동생은 가해자들 중에서 사과한 사람은 없었다며 끝까지 누나의 편에 서서 끝까지 그 사람들을 고소, 고발할 생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BJ 임블리의 두 딸에 대해서는 "조카들은 매형이 데려가서 키우기로 했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잘 키우실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BJ 임블리의 돌연사와 관련한 논란은 여전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인터뷰 이후 관련 당사자들의 추가 발언이 예상되며, 이에 대한 뉴스는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댓글